부모님 당뇨가 있으셔서 구매했어요. 설기는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
부모님 당뇨가 있으셔서 구매했어요. 설기는 현미가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은 거친편인데 많이 씹으면 그나름의 맛이 느껴집니다.
당도는 약한편이라 첨에는 너무 안달다 하셨는데 건강생각해서 주문한거라 만족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건강한 맛 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