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씹는 맛도 좋고 달지 않아
고소하고 씹는 맛도 좋고 달지 않아 좋아요~
아침 공복에 맛보면서 이걸로 될까했는데 의외로 꽤나 든든하네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