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 맛있어요 ㅠㅠ 다이어트중에 맘
식빵 맛있어요 ㅠㅠ 다이어트중에 맘 편히 먹을 수 있어서 매번 주문 중 ,, 다 떨어지기전에 주문해놔서 냉동실에 빵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켜켜켴켜캬ㅑ캬컄ㅋ
근데 배송 넘 느려서 좀 기다리기 힘듬 휴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