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일로 12개월이라고 고지되있으면
제조일로 12개월이라고 고지되있으면
그정도 유통기한이 남았을거라고 생각하고 산건데
왜 한달밖에 안남은걸로 보내주신거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계정에는 주문 내역이 없으셔서요. ㅠㅠ
안내를 위해 주문자분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