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와사비도 톡 쏘고 버섯맛도
맛있어요! 와사비도 톡 쏘고 버섯맛도 살아있어요ㅎㅎ
근데 탄수화물이랑 지방 함량이 너무 높아서 다이어트 간식은 아닌것 같아요
그냥 다이어트가 아닌 맥주안주로 딱인걸로..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