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잘라져있고 맛도 적당해요. 신
싸고 잘라져있고 맛도 적당해요. 신선도 괜찮구요.
근데. . 포크가.없어요 불편해요
아래 샐러드 후기모음 구경오세요
http://muzigejoa.tistory.com/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