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맛 맛있어요 당이 적어 죄책감
건강한 맛 맛있어요 당이 적어 죄책감 덜하려고 샀는데 가족들은 건빵맛이라고 안 먹네요 역시 사람마다 입맛은 제각각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