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40kg대 진입 목표 & 유지하기

33일차 - 4/30

다신등급

mental*diet

  • 2021.05.01 12:48
  • 95
  • 3

단기간에 많이 먹었던 것이 빠지는지 이제 몸무게가 줄어드네요. 5월 목표는 49 찍기로 할게요. 총 2키로니까 이주에 1키로 정도?

33일차 - 4/30

점심으로 달걀 두 개, 오트밀 먹었어요. 제가 계란을 잘 못 까서 다 깎아먹었네요 ㅎㅎ

33일차 - 4/30

33일차 - 4/30

집에 와서 간식으로 당근이랑 허머스 먹었습니다. 원래는 점심에 같이 먹으려고 싸 갔었는데 당근이랑 오트밀 먹으니까 배가 넉넉하게 부른 것 같아서 그냥 나중에 먹자! 하고 집에 갔고 왔어요.

33일차 - 4/30

금요일마다 월남쌈 먹는 것 같네요. 제가 너무 좋아해서 ㅎㅎ 그리고 남은 야채 먹기에 딱이죠. 코스트코 가기 전에 다 먹고 냉장고 비우려고요 ㅎㅎ
네 개 싸 먹었어요. 세 개는 닭가슴살 넣고 하나는 콩!

33일차 - 4/30

33일차 - 4/30

엄마가 몸이 안 좋아서 음식을 안 하시는데 오늘은 김치 볶음밥을 해 주셨네요. 저희가 옆에서 도왔지만 음식을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김치 볶음밥도 다섯 숟가락 정도 먹었어요. 넘넘 맛있어요어요

33일차 - 4/30

오늘도 운동 했습니다! 오늘은 정말 짧고 간단한 것만 있어서 금방 해치웠어요. 이제 30일 얼마 안 남았네요. 😎

33일차 - 4/30

요즘 비가 계속 와서 당분간 달리기는 못 하겠네요. 음식 조절 잘 해볼게요~~ 금요일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내일은 토요일이네요. 주말 너무 좋습니당

33일차 - 4/30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삭제된 답글 입니다.
  • 지존
    mental*diet 2021.05.03 02:58

    감사합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서 좋아요!! 재활 하는 중이라서 조금씩 운동 하고 있어요. 😊

    답글
    |
    입력
  • 지존
    -캐스퍼 2021.05.01 14:14

    김치볶음밥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저도 김치볶음밥 좋아하는데 특히 엄마가 만들어주신 거는 더 맛있죠.. 간을 아주 딱 알맞게 잘 하셔서
    어머니 몸이 안좋으시다고 해서 마음이 그렇네요.. 제가 엄마랑 나이 차이가 좀 있지만 거의 언니처럼 친구처럼 재미있게 지내서 그런가 엄마가 아플 때마다 마음이 쿵 내려앉고 많이 속상하더라고요ㅠㅠ
    오늘 5월 1일이라 좀 감회가 새롭네요! 5월은 정신 잘 차리면서 보내고 저도 양 조절하고 1kg 감량해서 유지하는 게 목표인 것 같아요 오늘도 아쟈쟈 화이팅!!

    답글
    |
    입력
  • 지존
    mental*diet 2021.05.02 23:20

    그렇죠?? 저희 엄마가 처음 뇌종양 진단 받았을 때 한국으로 바로 갔었어요. 지금은 회복 중인데 제가 열심히 도우려고 해요!

    답글
    |
    입력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