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맛만 보려구 하나 넣어봤는데 구
일단 맛만 보려구 하나 넣어봤는데
구워서 케첩 찍어먹으니 맛있어요
간도 간간해서 강아지랑 조금씩 나눠먹었어요ㅎㅎ
맛있네요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