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밥이 조금 양이 적긴한
너무 맛있어요
밥이 조금 양이 적긴한데
김치볶음도 맛있고 멸치볶음도 맛있고
밥이 볶음밥/현미밥 두가지종류가 한꺼번에
도시락안에 들어있어서 더 좋네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