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거 먹고 살안빠지면 당연히 이
진짜 이거 먹고 살안빠지면 당연히 이상한거죠...유아급식처럼 만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휴.....
원래도 도시락은 안먹었는데 괜찮아보여서 시켰더니 역시...ㅎ 양이 너무 작구요..... 이거 삼시세끼먹고 살안빠지면 사람이 아닙니다. 양이 너무 작으니까요...;; 두번다시 안시켜요ㅡ 가격이 그리 싼것도 아니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