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전자렌지에 돌려서 우유랑 먹고
아침에 전자렌지에 돌려서 우유랑 먹고 있어요ㅎㅎ 커피와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 간단하게 챙겨먹기 좋아서 매번 구입하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