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신선해서
샐러드 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신선해서 정말 가격대비 좋아요 다만 울 동네 롯데택배기사님은 물건을 넘 험하게 다뤄서 롯데택배 라면 우선 주문하기가 꺼려져서 문제죠 ㅠㅠ 다 먹으면 재주문하고 푼데.. 또 꺼려지네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