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맛은 너무 맵고 치즈맛이 딱 좋은
불닭맛은 너무 맵고 치즈맛이 딱 좋은거같아요
한번은 기름에 구워 먹어봤는데 기름을 너무 먹어 느끼하더라구요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충분히 맛있는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