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엄청 맛있어여 ㅜㅜ 양
와... 진짜 엄청 맛있어여 ㅜㅜ 양은 적은데 저는 한개를 세조각? 두조각으로 잘라먹으니까 양도 더 많ㅇㅏ보여사 좋고 너무너무 맛있어여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