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워낙 좋아하는데~~자극없고 칼
떡볶이 워낙 좋아하는데~~자극없고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전 떡이 조금 푹 익은게 좋아서 시간을 더 오래 데웠네요~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