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포장 심해요..한봉에 3500원인
과대포장 심해요..한봉에 3500원인데 그것도 11%인하가격인데..그래서4+1인가 싶기도하고..맛만있으면 된거가..ㅡ.,ㅡ무튼 28000원 4+1 2봉샀는데 아깝다는생각이 들긴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