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빠르구요!! 스푼으로 떠먹으니까
배송 빠르구요!! 스푼으로 떠먹으니까 소스도 잘 섞이고 너무 편하네요ㅎㅎ
다만 닭찌찌에서 비린내 살짝 나지만 감수해야죱 ㅠ
샐러드 정착하려고욤 여기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