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9
어우.. 어제 어버이날로 식단 조절은
실패했지만 만보도 걷고 알바도 했습니다
ㅠㅠ 52라니....... 39일도 빠르게 끝났네요
그래도 10시 이후에 안먹고 과자를 잘 참아서
내일도 오늘만큼만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화이팅
처음 몸무게 :51.3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알바 하시는데 부모님도 뵙구, 만보도 걸으시고 부지런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저는 코로나 끝날 때까지 부모님께 접근금지령 떨어져서(어머니가 류마티스에 심장질환 저면역자) 혼자서 쓸쓸(?)히
에구 .. ㅠㅠ 힘드시겠어요
전아직 학생이라 부모님 옆에 항상.. 😋
그냥 가족 식사한거에요 😊 근데 입이 오늘 터지네요 ㅠㅠ 어제 잘 참았는데 지금이라도 멈추려구요 ㅠㅠ 같이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