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씌워서 렌지돌림 촉촉하고 맛난밥완성
랩씌워서 렌지돌림 촉촉하고 맛난밥완성ㅎ
저한텐 아직 양이 좀적긴한데 반찬따로없어두ㅈ골고루한번에먹기좋구 맛남 근데 버섯밥은 버섯보다 시래기향이강해서좀 취저는아니엇으나 맛은잇음ㅋ 잡채좋아해서 잡채밥이 젤맛남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