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매 카스테라 못지 않게 달콤하고 맛
오매 카스테라 못지 않게 달콤하고 맛있어요! 통밀이지만 식감도 제법 부드러운 편이고요^^ 안에 두유크림이 조금 더 들었으면 더 맛있겠지만 식단관리용 빵이니까..ㅋㅋ
스벅 카스테라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용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