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박입니다. 생각보다 국물이 시
이거 대박입니다. 생각보다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해서 진짜 라면 땡길때 먹으면 딱이예요. 면도 잘 안불어서 엄청 맛있습니다. 강추해요. 강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