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랑 같이 시켜봤는데, 밀가루
초코파이랑 같이 시켜봤는데, 밀가루 카스테라보다 약간 거칠긴 하지만 맛있어요. 크림이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냉동실에 쟁여놓고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