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까득까득한 식감과 고소
아.... 이 까득까득한 식감과 고소함!! 약간 건빵같다. 근데 이제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로 가득한... 좀 많이 딱딱해서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역시 씹을 게 많다는 건 나의 입을 달래준다는 것! 그래서 만족합니다ㅠㅠㅠ 하지만!!! 치아가 좀 약하면 비추! 아니면 우유에 말아먹는 거 추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