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냥 소세지 그자체. 뽀득뽀득
아...그냥 소세지 그자체. 뽀득뽀득 짭조롬해서 좋았구요 근데 건강하기까지 하다는 게 증말... 세상은 참 돈만 있으면 살만한 곳이라는 걸 새삼 느끼고 갑니다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