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분명 뜨거운물을 부었눈데 미지근해
음 분명 뜨거운물을 부었눈데 미지근해진 국물 ㅠ
선위치까지 물을 넣었으나 싱겁고 솔직히..
맛이없습니다 ㅠㅠ
차라리 편의점에 파는 우동맛누둘면이 월배 맛있어요 ㅠㅠ 좀 아쉬웠습니다.. 다른건 양념이 강할거같아 우동시킨건데 너무 아쉬워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