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 처음 떡볶이로 먹어봤는데ㅋㅋ 싱거
젤 처음 떡볶이로 먹어봤는데ㅋㅋ 싱거워요 ㅋㅋㅋ 맛없는 음식은 아닌데 싱거운느낌?ㅋㅋㅋ 밥알이나 이런건 곤약이란 느낌 크게 없어요 ㅋㅋㅋ 계란하나랑 김가루 첨가해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