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도 쎄지않고 맛있어요 전자렌지로 조
간도 쎄지않고 맛있어요
전자렌지로 조리했더니 약간 눅눅+바삭한 식감이고
양 + 맛 + 식감 다 만족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