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외식
주말에 실컷 먹고 당일 아침에 59.6 찍어 놨는데
육아휴직 낸 회사동료가 오늘 밥 먹자해서..고민 하다가
훠궈 먹으러 가면 같이 먹으러 간다고 했는데 먹는다고 해서 ㅎㅎ 네에 먹었습니다 🐷🐷
ㅋㅋㅋㅋㅋ 57키로까지 2주남았는데 힣힣
토요일까지 58.5로 만들어 보겠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