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구매입니다 일단 칼로리나 당
세번째 구매입니다
일단 칼로리나 당 포화지방걱정 안하고 과자를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튀긴과자가 아니라 좋구 맛도 담백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