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맛 달콤한게 맛있네요 바나나라
바나나맛 달콤한게 맛있네요
바나나라 그런지 당 지방 포화지방이 조금씩 있긴합니다
대두단백질이 중국산이라 좀 그렇긴하네요ㅠ
담에는 다른거 먹어봐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