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받자마자 냉동실에 못 넣고 하루
어제받자마자 냉동실에 못 넣고 하루 지나서 오늘 냉동실 넣었는데 괜찮을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제품은 발효빵으로 하루정도 실온보관해주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드실때 자연해동이나 전자렌지를 이용하여 조리후 드셔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