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
드디어 먹어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에여,,
두부는 원래 좋아하는데 두부비린맛이라해야하나,,?
프로틴맛인가 ,,, ? 뭔가 먹기 힘들었어여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