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낮다해서 믿고 주문했는데 튜브
칼로리 낮다해서 믿고 주문했는데
튜브가 잘 짜지지 않아서 아주 불편합니다
차라리 용기를 유리병으로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