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매콤달콤한 맛인데 저에겐 좀 너
정말 매콤달콤한 맛인데 저에겐 좀 너무 달았어요 ^^;; 그래도 떡볶이를 못먹어서 스트레스 받던중에 단비같았어요
식감은 기대하지 않아야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