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ㅌㅂㅅ카스테라 생각나고 맛있어요!!
ㅅㅌㅂㅅ카스테라 생각나고 맛있어요!! 입터짐 방지용으로 사두었는데 딱 적절한듯하네용ㅋㅋㅋ 여러 후기처럼 크림이 좀 더 많으면 좋겠지만..ㅠ다이어트 기간에 양심적으로 케이크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해야죠..ㅎㅎ.. 그리고 약간 퍼석한데 퍽퍽한 감이 없지않아 있슴당 그래두 맛나요!! 강추 든든해서 두유랑 먹으면 식사대용 될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