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밀크 버블티
호주에서 넛밀크 버블티집이 생겨서 들렸는데 너무 맛있어요! 원래 우유 맛을 싫어해서 안마시는데 넛밀크로 대체하니까 넘나 맛있는거ㅜㅜ 근데 탄수화물 비율이 높아서 자주는 못먹네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