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맛나게먹네요 ㅎㅎ 닭가슴살
저렴하게 맛나게먹네요 ㅎㅎ
닭가슴살 이랑 소시지들은 햇반이랑 식단으로 먹으면 꿀맛입니다
통후추맛 단백질도 많고 맛있는데 칼로리가 낮아서 넘 맘에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