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냄새도 너무 좋고! 근데 냉
맛있어요 냄새도 너무 좋고! 근데 냉동상태에서 2분 30초 전자레인지에 하니 드문드문 딱딱하고 탔네요 좀 해동후에 돌리는게 좋을지 아님 덜 돌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