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지않아요~ 그냥 초코에 비하면 아주
달지않아요~
그냥 초코에 비하면 아주 미미한맛이지만
다이어트중이니~초코의 간절함은 잠재울수있어요~~
애기도 간식으로 빵에 발라주니 잘먹어요~
건강을 생각하면 아주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