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차 - 5/24
어제 최저 몸무게 찍고
저녁은 뷔페 갔어요. ㅋㅋ
점심은 적게 먹었어요. 삶은 달걀 2개랑 골드키위 반. 우유 한 잔




저녁은 지중해 뷔페 음식점 갔는데 그냥 그렇더라고요
근데 많이 먹어서 배가 완전 불렀네요



비가 왔는데 그냥 비 맞고 뛰었어요. 많이 오지는 않아서 10분 빠르게 뛰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네 ㅠㅠ 다음에는 더 맛있는 곳에 가서 먹으려고요. 병법에 4.5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