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와 단백칩을 주문했는데, 맛은 둘
쿠키와 단백칩을 주문했는데, 맛은 둘째치고 거의 돌 씹는 식감이다. 그나마 쿠키는 그런데로 씹을 수 있었는데 단백칩은 엄청 딱딱하다. 저처럼 이가 부실한 분에게는 절대 비추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