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심심할 때 먹으려고 샀어용ㅎㅎ
입이 심심할 때 먹으려고 샀어용ㅎㅎ 과자 대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지방 함유량도 적고 단백질 함유량은 높아서 마음에 드네요^^ 약간 퍽퍽하긴 하지만 물이랑 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