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많은데, 안에 든 치즈는 반도
양은 많은데,
안에 든 치즈는 반도 안 들어가있습니다 ㅠㅠ
치즈맛 보다는 닭가슴살맛이 더 강하고,
치즈가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ㅜㅜ
맛은 먹을만 한데,
재구매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ㅜㅜ
맛있을 것 같아서 2개 총 6개 구매했는데,
남은 5개 어떻게 먹을지이..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