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이라 떡볶이 먹고싶을때 먹으려고 주문.일반떡뽁이 먹으면 ..
다이어트중이라 떡볶이 먹고싶을때 먹으려고 주문.일반떡뽁이 먹으면 소화가 안되서..요건좀 편하네요.양념맛도 좋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