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대를 했는지 생각보다 별로에요
너무 기대를 했는지 생각보다 별로에요 ㅠㅠ
냉동보관 해동이라 물도 많이 생기고 눅눅해요...
많이 안달아서는 좋은데 두부향이 많이 나긴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