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맛 우둔살맛이 제일 맛있네요 ㅎ
떡볶이맛 우둔살맛이 제일 맛있네요 ㅎㅎㅎ 여러가지 맛을 보려고 시켰어요 다음엔 제 입맛에 맞던것위주로 또 구입하려구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