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칼로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최고의 발명품이네요~다만 ..
진짜 이칼로리가 맞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최고의 발명품이네요~다만 양이 적어서 아껴먹게되니 살이 더 빠지겠어요ㅎㅎ초코광이라 담엘 초코를 더 시켜야겠어요ㅎ
또 쭉 짜서 먹는타입이라 더 깔끔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