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엄청 맛있어요! 맛없는 곤약을 먹
밥 엄청 맛있어요! 맛없는 곤약을 먹은 적이 있어서 곤약이 들어있다길래 걱정했는데 곤약맛은 무슨.. 진짜 그냥 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 의향있는 제품입니다 진짜로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