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띠드 떡볶이 밖에 못먹어봣는데
아직 띠드 떡볶이 밖에 못먹어봣는데 생각햇던것치고는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ㅠㅠ 적어서ㅠㅠ
다이어트하는거니깐 ..... 양이적어도 ....맛은 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